7월 생활비 순위는 급변하는 세계를 반영합니다. 올해는 튀니지, 리비아, 이집트, 바레인, 시리아에서 정치적 봉기가 일어났습니다. 아일랜드, 포르투갈, 그리스는 금융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. 언뜻 보기에 그 원인은 청년 실업 및 정치적 자유와 같은 다른 요인과 결합된 부실한 경제 관리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. 그러나 공통적인 문제는 특히 각 국가 내에서 가장 빈곤한 부문의 생활비라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.

2011년 7월 설문조사는 전 세계 300개 도시의 생활비를 다루고 알코올 및 담배를 포함한 13개 바구니 대구오피 그룹의 비교 비용을 측정합니다. 의류; 의사 소통; 교육; 가구 및 가전제품; 식료 잡화류; 보건 의료; 가정; 기타(문구, 린넨 및 일반 상품 및 서비스와 같은 품목 포함) 개인 관리; 레크리에이션 및 문화; 레스토랑, 외식 및 호텔 및 교통편. 생활비 및 어려움 데이터는 분기별로 업데이트되며 환율은 매일 업데이트됩니다.

사람들이 생활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저축에 투자하면서 생활비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했습니다. 식품 가격은 주로 수요 증가와 공급 감소/부족으로 인해 2010년 이후 30~35% 증가했습니다. 왜요? 호주, 러시아, 남미와 같은 전통적인 식량 생산지에서 자연재해와 악천후로 인해 식량 부족이 발생했습니다. 인도와 중국의 호황을 누리고 있는 거대 경제는 전 세계 수요를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. 기본적인 생필품에 대한 비용으로 인해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식품에 더 많은 급여를 지출하고 있습니다. 호주의 지진과 홍수, 미국의 토네이도, 비가 너무 많이 오거나 적게 내리는 기후 변화로 인한 대륙 전역의 자연 재해, 일본의 모든 쓰나미 중 가장 큰 재해로 인해 우리 세계는 생활비 위기를 겪고 있습니까? 생활비가 너무 비싸지고 있습니까?

올해 3월 규모 8.9의 지진이 치명적인 쓰나미를 일으켰을 때, 이 온화한 나라가 위기에 빠진 것을 전 세계가 공포에 휩싸였습니다. 이 재난은 농지, 공장, 마을, 지역 사회의 손실로 인해 하늘 로켓의 삶의 비용을 보았습니다. 화재로 인해 남은 것은 무엇이든 파괴되었습니다. 그 결과 후쿠시마 원자로 위기는 방사성 물질의 방출과 정전으로 국가를 떠났고, 공장은 폐쇄되거나 정전 일정 내에서 작동해야 했으며, 그 결과 모든 제조 상품과 수출이 둔화되었습니다. 이 재난은 이미 세계에서 GDP 대비 부채 비율이 가장 높으며 이제 더 많은 부채를 떠안아야 하고 고령화 인구를 처리해야 하는 국가의 경제 회복을 크게 저해했습니다. 일본 경제는 이 재난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?

어려움은 주재원 직원과 그 가족이 경험하게 될 상대적인 차이와 다른 위치 사이를 이동할 때 라이프스타일에 미치는 상대적인 영향입니다. 고난도 순위 시스템은 지역 간의 상대적인 생활 조건의 질을 측정하고 새로운 지역에 적응할 때 겪게 될 어려움의 정도를 평가합니다. 1단계는 ‘최소한의 어려움’, 2단계는 ‘약간의 어려움’, 3단계는 ‘높은 어려움’, 4단계는 ‘극도의 어려움’이다.